‘틴탑’ 엘조, 웹드라마 ‘요술병’ 첫 촬영 현장 공개 ‘시선 강탈’

입력 2015-07-07 15: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웹드라마 ‘요술병’의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틴탑 엘조가 남자 주인공을 맡아 화제가 된 엉뚱 발랄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웹드라마 ‘요술병’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6일 틴탑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틴탑 엘조, 웹드라마 '요술병' 첫 촬영 현장 공개! 공병만 엘조의 활약 기대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남자 주인공을 맡은 엘조의 촬영 모습이 공개 됐다. 엘조는 첫 촬영에서 긴장한 표정이 역력했지만, 프로답게 금새 촬영장 분위기에 녹아 들어 극중 ‘공병만’역에 최선을 다했다는 후문.

이날 촬영에서는 ‘요술병’의 초반부, 남자 주인공 공병만이 요정 쟈니의 도움으로 첫 눈에 반한 오소리를 여자친구로 만들어 가는 과정을 카메라에 담아 엘조의 첫 주연작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져 가고 있다.

웹드라마 ‘요술병’은 연예 경험이 전혀 없는 초식남 공병만이 첫눈에 반한 오소리를 여자친구로 만들기 위해 요정 쟈니에게 세 가지 소원을 말하게 되고, 그 소원을 통해 두 남녀간의 풋풋한 로맨스가 그려지는 엉뚱 발랄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이다.

한편, ‘아침부터 아침까지’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엘조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요술병’은 오는 7일 네이버TV캐스트(http://tvcast.naver.com/bottle)를 통해 주연 배우 인터뷰 영상이 전격 오픈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티오피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