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 “20대 중반, 배우가 내 길이 맞나 고민 많았다”

입력 2015-07-07 18: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지혜 “20대 중반, 배우가 내 길이 맞나 고민 많았다”

배우 서지혜의 패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최근 서울의 한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서지혜는 침대 위 나른하고 섹시한 모습, 모던하고 시크한 모습, 아슬아슬한 여배우의 모습, 홍콩영화의 주인공 같은 모습까지 평소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새로운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시도하는 연기자의 마음가짐을 지닌 또 색다른 그를 만날 수 있었다.

시청률이 많이 나오고 인기 있는 작품이 이슈가 많이 되는데 자신의 작품 중 시청률이 잘나온 작품이 많지 않아 20대 중반쯤에는 ‘내가 연기를 잘하고 있는건가’ 그런 고민이 많아 힘들었다는 그는 “이 길이 내 길이 맞는건지”라는 고민을 많이 했다고 한다.

그래서 다른 것 좀 해볼까 그런 고민을 털어놨더니 지인이 “보고 배운 게 연기인데 네가 다른 것을 할 수 있겠니”라고 답을 했다고.



그는 “되게 단순한 말인데 그 말을 듣고 생각해보니 정말 할 수 있는 것이 많지가 않더라”며 그래서 “이왕 연기를 시작한 거 ‘더 열심히 해서 뭔가 이루자’ 하는 것보다는 ‘한 길을 파면 30~40대가 되면 인정을 받겠지. 인정을 받도록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서지혜는 “‘펀치’의 최연진 캐릭터가 워낙 강해서 다음 작품이 조금 부담은 되지만 좋은 작품을 찾기 위해 열심히 계속 보고 있다”며 “새로운 캐릭터와 연기로 찾아가고 싶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레인보우 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