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솔로 앨범 티저 공개 ‘오늘 나 어때?’ 몽환적인 섹시미로 무장

입력 2015-07-08 08: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구하라의 첫 솔로 앨범 ‘ALOHARA(Can You Feel It?)’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ALOHARA(Can You Feel It?)’으로 첫 솔로 데뷔를 앞둔 구하라는 7월8일 소속사 DSP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DSPKara)을 통해 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알로하라’ 앨범 티저 영상에서 구하라는 화려한 배경 속 몽환적이고 섹시한 모습으로 분해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더욱이 영상 속 귀를 사로잡는 사운드와 ‘나 오늘 어때?’ 라고 묻는 구하라의 목소리는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겨 그녀의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밖에도 DSP미디어 관계자는 공식 SNS 채널(www.facebook.com/dspofficialkara)을 통해 오는 9일, 10일 이틀에 걸쳐 구하라 솔로 앨범 콘셉트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구하라의 첫 솔로 앨범 ‘ALOHARA(Can You Feel It?)’은 7월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DSP미디어 제공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