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태국 방콕 콘서트… 2만 관객 열광으로 성황리 마무리

입력 2015-07-13 0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뱅이 월드투어 ‘BIGBANG 2015 WORLD TOUR ‘MADE’’ 태국 방콕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1일과 12일 태국 방콕 임팩트 아레나에서 개최된 이번 콘서트에는 총 2만 명의 관객이 공연장을 가득 채우며 빅뱅이 선보이는 독창적이고 화려한 퍼포먼스에 열광했다.

빅뱅은 이번 공연에서 7월에 발표한 ‘맨정신’과 ‘if you’의 무대를 처음 선보였다. 대성이 그 동안 연습해 온 드럼을 직접 라이브로 연주하는 가운데 시작된 ‘맨정신’ 무대는 노래만큼 자유 분방한 무대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if you’에서는 블랙진에 화이트 셔츠로 맞춰 입은 빅뱅 멤버들이 스탠딩 마이크 앞에 서서 절제된 퍼포먼스와 감성적인 보컬로 감동을 선사했다.

빅뱅은 ‘맨정신’과 ‘if you’ 외에도 ‘BANG BANG BANG’ ‘BAE BAE’ ‘LOSER’ ‘WE LIKE 2 PARTY’ 등 올해 발표한 신곡 무대들과 ‘거짓말’ ‘하루하루’ ‘BLUE’ ‘BAD BOY’ 등 기존 히트곡들을 함께 선보이며 현지 관객들과 뜨거운 시간을 보냈다.

태국에서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빅뱅은 오는 7월 18일과 19일 싱가포르 인도어스타디움에서 월드투어를 이어 간다.

한편, 13일 오전 9시에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맨정신’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몽환적인 느낌의 ‘맨정신’ 뮤직비디오가 탄생하게 된 과정과 촬영중간 멤버들의 장난기 넘치는 행동들로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월드투어를 이어가고 있는 빅뱅은 최근 엠넷 ‘엠카운트다운’ , MBC ‘쇼!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가요순위프로그램에서도 1위를 휩쓸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