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립걸즈’ 시즌4 시작…코빅·개콘·웃찾사 대한민국 개그우먼 주역 총출동

입력 2015-07-13 09: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드립걸즈’ 시즌4 시작…코빅·개콘·웃찾사 대한민국 개그우먼 주역 총출동

코믹컬 ‘드립걸즈’가 시즌4로 돌아온다.

8월 15일 개막하여 100회의 대장정에 돌입하는 이번 공연은 대한민국의 웃음을 책임지는 개그우먼이 총출동한다.

초연과 두 번째 시즌을 주도하며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드립걸즈의 안방마님 안영미의 귀환과 더불어 지난 2-3시즌에 참여했던 박나래, 맹승지, 홍윤화가 다시 한 번 합류 해 무게감을 더한다. 여기에 개그콘서트의 웃음사냥꾼 김영희, 최정화, 허안나, 안소미, ​박소라와 웃찾사의 홍현희, 이은형, 코미디빅리그 등 여러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는 김미려가 힘을 더한다.

이번 시즌에서는 1~2시즌에서 선보였던 코너별 구성으로 다시 돌아간다. 오미영 연출과 백성운 작가는 출연진의 수가 많아진 만큼 그들의 개인기 수가 많아져 코너별 구성극을 탁월하게 구사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귀환하는 여왕들의 집합소인 골드팀(안영미, 박나래, 김미려, 최정화)과 시즌 3의 히로인들이 이끄는 블루팀(맹승지, 홍윤화, 홍현희, 이은형), 드립대전으로 출사표를 던진 레드팀(허안나, 김영희, 안소미, 박소라)의 세 팀으로 나뉜 이번 시즌 출연자들은 밤낮을 가리지 않고 아이디어회의와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개그계의 스타가 총출동 해 세련되고 화려한 볼거리의 결정판을 보여 줄 코믹컬 ‘드립걸즈’시즌4는 8월 15일부터 11월 1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신한카드아트홀에서 공연되며 7월 14일부터 각 예매사이트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문의 1577-3363.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