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나고야 단독 팬미팅… 1만 8천여 팬들에게 ‘역조공’

입력 2015-07-13 1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유천이 급이 남다른 ‘역조공’을 선보이며 일본 나고야 단독 팬미팅을 성료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3일 “박유천이 지난 11일과 12일에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단독 팬미팅 <2015 박유천 팬미팅 재팬 투어 ‘올 어바웃 유’>(Park Yuchun Fan meeting Japan Tour ‘ALL ABOUT YU’, 이하 ‘올 어바웃 유’)를 가졌다. 그간 무대와 브라운관, 스크린을 통해 일군 성과는 물론 프라이빗한 모습까지, 말 그대로 박유천의 모든 것을 보여주며 ‘역조공’의 끝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1만8천여 객석을 가득 메운 팬들은 암전이 되자마자 ‘유천’을 연호했고, 박유천이 자작곡 <그녀와 봄을 걷는다>를 부르며 등장하자 전원 기립해 펜라이트를 흔드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이에, 박유천은 미소로 회장 곳곳의 팬들에게 눈을 맞추며 반가움의 미소를 전했고, 이내 니혼가이시홀은 함성소리로 가득 찼다.

해변가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무대에 착석한 박유천은 일본 내 한류드라마 열풍을 주도했던 지난 6작품들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프라이빗 사진을 공개하고 그에 얽힌 스토리를 들려주며, 박유천의 모든 것을 알고 싶어하는 팬들의 갈증을 채워주었다.

이어진 코너 ‘유천의 키친’에서는 서툴지만 정성을 가득 담아 열심히 요리하는 모습으로, 일본의 팬들에게도 ‘요섹남’의 매력을 한껏 펼쳐 보였다. 그리고 팬과 같이하는 줄넘기게임 등을 통해 함께 웃으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 이곳을 찾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준비된 순서가 다해가며 앙코르 곡을 남겨둔 박유천은 “오랜만에 나고야를 찾아, 여러분 덕분에 정말 즐거웠다”며 마지막 멘트를 시작했다. 이어 “이제 곧 잠시 동안 만날 수 없게 되는데, 보고 싶어지면 어쩌나 섭섭한 기분도 든다. 빨리 시간이 지나서 JYJ로도 일본에서 활동하고 싶다.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앞으로의 바람도 전했다.

이어 마지막 곡 <찾았다>가 시작되자 전 객석의 팬들은 기립해 한국어로 합창해 장관을 연출했으며, 이에 벅찬 표정을 숨기지 못한 박유천은 이동차량을 타고 회장을 돌며 팬들에게 사인볼을 선물했다.

끝나고 돌아가는 팬들의 발걸음은 아쉬움이 묻어 있었지만, 박유천만의 남다른 ‘역조공’에 1만8천의 행복한 얼굴은 나고야를 훈훈함으로 물들였다.

한편, 박유천은 오는 22일과 23일 양일간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단독 팬미팅 <올 어바웃 유>를 이어간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