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타임’ 하니, 아버지 최초 공개…붕어빵 외모 훈훈

입력 2015-07-13 10: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수려한 외모는 기본! 명석한 두뇌까지 갖추며 다채로운 매력의 ‘뇌섹녀’로 사랑받고 있는 하니가 아버지를 최초로 공개한다.

과거 출연했던 한 프로그램에서 스펙 종결자 부모님에 대해 언급한 적 있는 하니는, 부모님의 피를 이어 받아 지금도 배우는 것이 즐겁다고 말할 정도로 열혈 학생 마인드를 가지고 있어 부모님에 대한 궁금증을 더 키웠다.

효녀돌 하니는 오랜만에 아버지의 일터를 직접 방문하여 서툴지만 아버지의 일손을 돕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등, ‘위아래’ 역주행 이전부터 틈틈이 들러 아버지를 도왔던 일화를 소개하며 실수 연발의 서투른 모습이지만 끝까지 아버지를 도우려는 모습을 보이며 역시 ‘효녀돌’이라는 호칭을 떠올리게 만들었다. 일터에 이어 들른 본가에서는, 서툴지만 직접 만든 요리를 아버지께 대접하기 위해 고전하는 하니의 귀여운 모습까지도 관찰할 수 있다고 하니, 하니만의 특별한 미역국과 카레의 특급 레시피도 관심이 주목된다.

붕어빵처럼 닮은 외모에, 지금까지도 하니를 ‘공주’라 부르며 애정을 표하는 부녀의 다정한 모습은 물론, 부녀의 미모를 그대로 쏙 빼닮은 고모들까지 총출동하며 모태미녀 하니의 어린 시절 모습까지 공개된다고 하는데...

부녀의 오붓한 데이트 현장과 요리사로 변신한 하니의 아버지를 위한 특별 요리는 오는 16일 목요일 저녁 6시 MBC에브리원 ‘EXID의 쇼타임’을 통해 공개 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MBC에브리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