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돌아봐’ 조영남, 김수미 독설에 제작발표회 도중 퇴장… ‘하차선언’

입력 2015-07-13 16: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를 돌아봐’ 조영남

‘나를 돌아봐’ 제작보고회 중 김수미의 독설에 조영남이 자리를 박차고 나가 논란이 일고 있다.

13일 오후 서울 반포동에 위치한 엘루체컨벤션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 제작보고회에는 조영남, 이경규, 김수미, 박명수, 최민수, 이홍기가 참석했다.

이날 조영남은 김수미의 “파일럿 당시 (조영남, 이경규 분량) 시청률이 가장 낮았다”는 말에 “그러면 내가 지금 여기 있을 이유가 없다. 지금 하차 하겠다”고 자리에서 일어났다.

이에 김수미는 “이건 사실이다. 이런 말을 들을 수 있어야 한다. 그게 ‘나를 돌아봐’다”라고 말했다.

조영남의 돌발 행동에 ‘나를 돌아봐’에서 매니저로 활약 중인 이경규를 비롯해 제작진이 말렸다. 하지만 결국 조영남은 제작보고회 현장을 빠져 나갔다.

이후 이경규는 “돌발 행동이라기보다는 오후 4시부터 라디오 생방송이 있었다”고 해명했으며, 제작발표회는 유야무야 끝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나를 돌아봐’는 타인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돌아보는 역지사지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경규와 조영남, 박명수와 김수미, 최민수와 이홍기가 출연한다. 오는 24일 오후 9시 30분 첫방송 예정이다.

‘나를 돌아봐’ 조영남

사진|KBS ‘나를 돌아봐’ 캡처, ‘나를 돌아봐’ 조영남, ‘나를 돌아봐’ 조영남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