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석,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고정 게스트 합류

입력 2015-07-20 11: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은석,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고정 게스트 합류

배우 박은석이 라디오 고정게스트로 합류해 화제다.

18일 려욱이 진행하는 KBS 쿨FM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에 박은석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했다.

그간 연극을 주 무대로 삼아 활동해온 배우 박은석은 지난 14일 국내 초연에 오른 연극 ‘카포네 트릴로지’의 주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최근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와 MBC every1 ‘웹툰히어로-툰드라쇼’ 등 연이은 캐스팅 소식으로 본격적인 미디어 진출을 예고해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현재, ‘현대그룹’ PR광고에서 대중에 얼굴을 비추고 있으며, 또한 16일 개봉한 오인천 감독의 영화 ‘십이야’를 통해 스크린에서도 그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었다.

박은석은 2012년 연극 ‘옥탑방 고양이’를 시작으로 비교적 단기간에 놀라운 성장을 보여주며 대학로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연기력은 물론 연극계 압도적인 팬덤과 티켓파워를 보이며 실력과 스타성을 입증해온 것. 연극과 드라마 등의 병행으로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는 그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배우로서 성장하는 기회라 여긴다”고 소속사를 통해 뜻을 내비췄다.

지금까지의 무대 위 박은석을 넘어 새로운 도전과 함께 대중적인 배우로 도약하는 박은석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는 바이다.

한편, 박은석이 출연하는 MBC evey1 ‘웹툰히어로-툰드라쇼>는 다음주 27일부터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