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포캠’ 2차 라인업 공개, 미스틱&로엔트리 동시 출격

입력 2015-07-20 14: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스틱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는 음악 페스티벌 '2015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이하 멜포캠)’의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멜포캠은 지난 17, 18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두 번째 아티스트 테마 ‘Betther Together’의 라인업 두 팀을 공개했다.

첫 번째 팀은 미스틱 레이블로, 김예림, 장재인, 퓨어킴, 조형우, 박재정 등 미스틱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두 번째 팀은 로엔트리 레이블로, 윤현상, 써니힐이 멜포캠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각 팀들이 만들어낼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명품 감성 뮤지션 3인방 유희열, 윤종신, 김연우가 1차 라인업으로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멜포캠은 올해 '반가운 음악과 함께 하는 자연 속 여백의 시간'이란 주제로 한층 풍성한 라인업과 프로그램으로 관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대중음악 페스티벌, 원스테이지 공연, 자연 속 음악 감상 등 기존 페스티벌과는 차별점을 선보인 멜포캠은 지난해 첫 회임에도 불구하고 1만 5,000여명의 관객들이 몰렸으며, 올해도 미스터리(블라인드)티켓과 리미티드(얼리버드) 티켓이 연달아 매진되는 호응을 얻었다.

한편 멜포캠은 오는 9월 19~20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열린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