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렛츠락페스티벌’, 3차 라인업 공개… 딕펑스, 칵스, 쏜애플 나선다

입력 2015-07-20 14: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을 도심속 뮤직페스티벌을 표방하는 렛츠락페스티벌(이하 렛츠락)이 7월20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딕펑스, 칵스, 재주소년, 쏜애플, 솔루션스, 스윗리벤지, 스무살등을 포함한 7팀의 추가 명단 공개와 함께 스테이지별 라인업도 함께 공개했다.

이번 렛츠락의 3차라인업 아티스트들의 특징이라고 하면 앞으로 인디음악계의 현재와 미래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밴드들 위주로 선정됐다.

1년여 만에 싱글 “요즘 젊은것들”을 발표한 딕펑스와 최근 군 제대 후 오랜만에 디지털싱글 앨범 “트로쟌홀스”를 발표한 칵스를 비롯, 일본의 대형 록페스티벌인 섬머소닉에 참여하는 쏜애플, 그리고 최근 EP "오랜된 바다“를 발표한 재주소년과 역시 EP "노 프라블럼”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는 솔루션스가 참여한다.

이밖에도 인디계에선 보기드문 실력파 여성 4인조 록밴드 스윗리벤지 와 떠오르는 신예 어쿠스틱그룹 스무살까지 다양한 장르 밴드들의 참여가 돋보인다.

이로서 2015 렛츠락의 Peace Stage 의 명단으로는 국카스텐, 갤럭시익스프렉스, 노브레인, 딕펑스, 로맨틱펀치, 로열파이럿츠, 리플렉스, 마이마이, 브로큰발렌타인, 솔루션스, 술탄오브더디스코, 슈가도넛, 스윗리벤지, 쏜애플, 칵스, 피해의식, 해리빅버튼이 올랐다.

또한 Love Stage 의 명단에는 갈릭스, 9와숫자들, 두 번째달, 루시아, 리싸, 바닐라어쿠스틱, 바버렛츠, 박시환, 빅포니, 소심한오빠들, 스무살, 스탠딩에그, 안녕바다, 어쿠스틱콜라보, 어쿠루브, 이적, 장미여관, 재주소년, 짙은, 페퍼톤스, 피콕까지 이름을 올렸다.

이어 이번 3차라인업 7팀을 추가로 공개까지 총 38팀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앞으로 2015렛츠락은 8월 최종라인업을 추가로 공개 할 예정이다.

한편 렛츠락은 이번 3차 라인업 공개에 이어서 7월 21일(화) 오후 1시 티켓파크를 통하여 공식티켓을 판매할 예정이다. 2015렛츠락은 9월19일과 20일 한강난지공원내 젊음의 광장과 잔디마당에서 열리며 자세한 사항은 www.letsrock.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렛츠락 페스티벌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