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프릴’, 첫 멤버 소민 티저 영상 공개 ‘깔끔 비주얼’

입력 2015-07-20 16: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SP미디어가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그룹 ‘에이프릴(April)’의 첫 번째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20일 DSP미디어는 공식 홈페이지(http://dspmedia.co.kr/april) 및 SNS(www.facebook.com/APRIL.DSPmedia)에서 신인그룹 ‘에이프릴(April)’의 첫 번째 멤버 ‘소민’을 공개했다.

공개된 약 30초 가량의 영상 속 ‘소민’은 청량한 숲을 배경으로 깔끔한 흰색 원피를 입은 채 청순하면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생머리와 하얀 피부, 깔끔한 비주얼로 무장한 에이프릴 ‘소민’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를 유혹했다.

이 외에도 ‘에이프릴(April)’ 멤버에 대한 티저영상은 매일 밤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에이프릴(April)’은 최상을 의미하는 ‘A’와 사랑스러운 여성을 표현하는 ‘Pril’의 합성어로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여성’을 의미한다.

한편 소속사 DSP미디어는 핑클, 젝스키스, 클릭비, SS501, 카라, 레인보우 등을 배출한 아이돌 명가(名家)로 ‘에이프릴(April)’은 레인보우 이후 7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 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DSP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