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도심 호텔에서 아빠와 특별한 하루

입력 2015-07-20 16: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울 태평로 호텔 더 플라자는 아버지와 자녀가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내는 ‘썸머 키즈’ 패키지를 25일부터 8월 23일까지 운영한다.

패키지는 호텔 1박을 기본으로 해서 아버지와 아이가 함께 쿠킹 클래스에 차며하는 ‘쿡 위드 대디’ 타입과 휴식 위주의 ‘스윗 앤 스위트’ 타입 등 두 종류이다.

‘쿡 위드 대디’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3인(성인2인+어린이 1인), ‘아빠와 함께 하는 요리’를 콘셉트로 하는 엉클폴 프라이빗 쿠킹 클래스를 즐길 수 있다. 호텔 4층에 놀이 및 체험 장소로 꾸민 ‘더 플라자 키즈 라운지’ 입장권도 제공한다. 더 플라자 키즈 라운지는 아이들이 다양한 책을 읽을 수 있는 ‘라이브러리 존’, 포토존, 블록놀이.인디언 텐트 등으로 구성된 ‘플레이 존’, 부모님 쉼터와 아이들의 휴식공간 ‘릴렉스 존’ 등을 갖추고 있다. 이용기간은 31일부터 8월 15일까지.

휴식 위주의 ‘스윗 앤 스위트’는 침대를 3개 배치한 디럭스 패밀리 객실 1박과 여의도 63스퀘어 빅3 이용권을 제공한다. 더 플라자 키즈 라운지 입장권, 조식 3인(성인 2인, 어린이 1인)도 제공한다. 이용기간은 25일부터 8월 23일까지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