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천, 지헤라 ‘XOX’ 뮤직비디오 등장… 강렬한 존재감

입력 2015-07-22 14: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선천이 지헤라(Z.HERA)의 뮤직비디오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한선천이 오늘(22일) 정오 공개된 지헤라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XOX' 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뮤비 속 지헤라와 깜짝 호흡을 맞춘 한선천은 로맨틱한 연기와 함께 댄스 실력을 뽐내며, 짧은 등장에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고 22일 전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한선천은 꽃다발을 들고 수줍은 미소와 함께 등장, 지헤라에게 대시를 하며 도발적인 매력을 뽐냈다. 특히, 달콤한 미소와 박력 있는 퍼포먼스를 오가며 반전 매력을 선보인 한선천의 모습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저격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한선천은 이번 뮤비를 위해 'Urban Dance'에 새롭게 도전, 짧은 준비 기간에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지헤라와의 찰떡 케미를 완성시켰다. 아이돌 못지않은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퍼포먼스로 짧은 등장에도 지헤라와의 완벽한 호흡으로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한선천은 지난 6월 종영한 Mnet <댄싱9> 시즌3에서 섬세한 연기력과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댄스 실력으로 매 회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키며 팀 승리의 일등 공신으로 활약한 바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