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에 들이대는 연기, 힘들었다”

입력 2015-07-22 14: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 나의 귀신님 조정석 박보영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이 자신의 연기에 대해 언급했다.

22일 서울 광화문 인근 한 카페에서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극본 양희승/연출 유제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박보영, 조정석, 김슬기. 임주환, 유제원 PD 등이 참석했다.

이날 박보영은 들이대는 연기에 대해 “처음에는 힘들었다”고 입을 열었다.

박보영은 “제 안에 있는 능청스러운 모습들이 자연스럽게 드러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제 옷을 입은 것 같다고 말씀을 많이 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또 박보영은 “조정석에 들이대는 장면이 많다. 사랑스럽게 보일 수 있는 정도로만 염두 해 둔다. 제 이미지보다 캐릭터의 이미지가 반감을 사거나 ‘그만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안 들게끔 유지할 수 있도록 신경 쓰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제 이미지는 작품 선택과 동시에 내려놨다. 다행히 예쁘게 봐주시는 것 같아 감사하다”며 웃었다.

한편 ‘오 나의 귀신님’은 음탕한 처녀 귀신 김슬기(신순애 여)에게 빙의된 소심한 주방보조 박보영(나봉선 역)과 자뻑 스타 셰프 조정석(강선우 역)이 펼치는 응큼발칙 빙의로맨스물이다.

오 나의 귀신님 조정석 박보영, 오 나의 귀신님 조정석 박보영, 오 나의 귀신님 조정석 박보영

사진|동아닷컴DB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