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스노우, 썸머 파티 쿨 이벤트 진행 ‘무더위 속 시원하게’

입력 2015-07-22 14: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바스인터내셔날(대표 민병돈)의 빙수 전문 디저트 카페 위키드스노우(눈꽃마녀)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썸머 파티 쿨 이벤트(Summer Party Cool Event)’를 진행한다.

‘썸머 파티 쿨 이벤트’는 본인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위키드스노우 빙수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위키드스노우, #위키드스노우매장명, #빙수이름)와 함께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 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4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시원한 위키드스노우 빙수 1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5일 발표할 예정이다.

위키드스노우 박민정 과장은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위를 시원하게 이겨낼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눈꽃빙수로 유명한 위키드스노우 빙수를 경험하고 활력과 즐거움을 충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위키드스노우는 이번 이벤트 이외에도 여름 시즌을 맞아 무더위를 잊을 수 있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시원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업체인 위키드스노우는 차별화된 다양한 빙수와 디저트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 중국 광저우와 연길, 대련, 마카오, 싱가포르 등에 매장을 오픈 할 예정으로 해외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위키드스노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