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日 데뷔 5주년 기념 아레나투어 화려한 마무리

입력 2015-07-22 14: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송승현 최민환)가 지난 20일 요코하마 아레나를 마지막으로 일본 아레나투어 ‘FTISLAND 5th Anniversary Arena Tour 2015 “5.....GO”’를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FT아일랜드는 이날 공연에서 기본 드럼 세트와 신시사이저드럼을 이용한 ‘프리덤(FREEDOM)’의 EDM버전, ‘마이버스데이(My Birthday)’의 어쿠스틱 버전 등 다양한 편곡을 통한 새로운 장르의 음악을 선보였다.

팬들은 파도타기와 함께 마지막까지 앙코르를 외치며 뜨거운 열기를 이어갔고 FT아일랜드는 ‘톱 시크릿(Top Secret)’ ‘비트 잇(Beat it)’ ‘폴링 스타(Falling Star)’ ‘플라워 록(Flower Rock)’ 등 총 4곡의 앙코르 무대를 선사하며 팬들의 환호에 화답했다.

FT아일랜드는 지난 5월 13일 일본 다섯 번째 정규 앨범 ‘5.....GO’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프리마베라(Primavera)’로 일본 활동에 나섰으며 앨범 발매와 동시에 일본 데뷔 5주년을 기념한 아레나투어를 개최했다. FT아일랜드는 5월 27일 도쿄를 시작으로 오사카, 나고야 등 4개 도시에서 5차례 공연으로 총 4만5000명을 불러 모았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오는 8월 8~9일 양일 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년 만의 국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