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예이’ 새로운 콘셉트 화보 공개… 여심 조준 완료!

입력 2015-07-22 15: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스트 예이

그룹 비스트가 새로운 콘셉트의 재킷화보를 공개했다.

비스트는 22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오디너리’(Ordinary) 타이틀곡 ‘예이’의 새로운 콘셉트 화보를 공개했다.

앞서 카리스마와 섹시미를 동시에 강조한 슈트 버전 재킷 이미지로 강한 남성미를 어필한 비스트는 이번에는 180도 달라진 자유분방 여섯 악동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예이’의 곡 분위기를 예고하는 듯 보여 팬들의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

오는 27일 0시 공개될 비스트의 컴백 타이틀 곡 ‘예이’는 한 여름 밤 일탈을 꿈꾸는 이들의 갈증을 해소해줄 일렉트로닉 팝 댄스곡으로 묵직한 비트와 전개될수록 점점 고조되는 드라마틱한 신스 사운드가 화려함을 더한다. 새 음반의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담당한 용준형의 소속 작곡팀 굿 라이프가 작사, 작곡을 맡았다.

‘예이’는 9개월여 만에 컴백하는 비스트의 타이틀곡으로, 또 한 번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비스트는 타이틀곡 공개 1시간 전인 26일 오후 11시,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컴백 전 온라인 생중계를 열고 가장 먼저 팬들을 만난다. 이 생중계는 ‘YeY YeY YeY YeY’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멤버 용준형의 레코딩 작업실을 배경으로 하는 타이틀곡인 ‘예이’의 라이브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또 이번 생중계를 통해 비스트는 새 음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와 다가온 컴백 활동에 대한 각오를 전하는 등 팬들과 깊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비스트 예이, 비스트 예이, 비스트 예이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