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X멀티스포츠 ‘투어라인’ 확대 및 사옥 증축 완공 앞둬

입력 2015-07-22 16: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JDX 멀티스포츠

창립 17주년을 맞는 (주)신한코리아(대표 김한철)의 JDX멀티스포츠(이하JDX)는 하반기부터 온라인 사업부를 신설하는 등 유통망 확장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JDX는 전국에 200여개의 매장운영 중이며, 새로운 온라인 사업부는 연 매출 50억원을 목표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 국내시장 뿐 아니라 2016년부터는 해외진출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따라 JDX는 X1, X2, X3로 구성된 라인 다각화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골프를 기반으로 하는 멀티스포츠의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올해에는 전문 골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X1(Golf), X2(Casual), X3(Multi-sports) 3가지 라인에서 ‘Tour Line’(전문 골프라인)을 추가하기로 했다. Tour Line의 프로선수들에게 적합한 기능성을 갖추면서 라운드에 최적화된 패턴을 적용해 편안한 움직임을 강조했다.

한편 JDX는 본사사옥(서울 영등포구)의 증축 및 리모델링 공사를 마무리하고 7월 중순 완공한다. 건물 외부에 옥외광고도 설치 할 예정이다. JDX 관계자는 “사옥 리뉴얼은 새롭게 나아가자는 의미를 되새기고 스포츠웨어 톱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려는 회사의 의지가 담겨 있다. 또한 업무효율을 높여 우수한 제품 생산에 더욱 박차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