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 강남, 분당, 해운대에 단독매장 추가 오픈 外

입력 2015-07-22 16: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아쿠쉬네트코리아

● FJ, 단독매장 3곳 추가 오픈 예정

FJ(www.footjoy.co.kr)는 서울, 부산에 이어 분당(경기 성남)과 대구에 단독매장을 오픈한다. FJ는 기존 서울 압구정점과 부산 신세계센텀점 매장에 이어 6월 분당점과 대구 이시아폴리스점을 선보였으며, 8월에도 강남과 분당, 해운대 3곳의 단독 매장이 추가로 문을 연다.

FJ 단독 매장에서는 의류와 신발, 다양한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FJ 슈피팅(Shoe fitting)’ 서비스 등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슈피팅은 골퍼의 발에 꼭 맞는 골프화 스타일과 사이즈를 찾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좀더 나은 골프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 던롭, 박인비 커리어그랜드슬램 달성 기원 이벤트

던롭스포츠코리아(www.dunlopkorea.co.kr)는 젝시오8 클럽과 스릭슨 Z-STAR 골프볼을 사용하는 박인비(27·KB금융그룹)의 커리어 그랜드슬램 달성을 기원하는 “Believe WinBee”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인비는 30일부터 열리는 LPGA투어 브리티시 여자오픈에서 우승하면 한국선수 최초로 커리어 그랜드슬램 달성한다. 던롭은 홈페이지에서 박인비가 사용하는 클럽과 볼의 제품명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캐디백과 페어웨이 우드, 골프볼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8월2일 마감한다.


● 솔트베이GC 아마추어 골퍼 싱글 인증대회 개최

솔트베이 골프클럽(경기도 시흥시)은 순수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싱글 인증대회인 ‘티업엔조이 THE 싱글 인증전 2015@솔트베이GC’를 개최한다.

20일 시작해 47일 동안 예선전이 진행되고, 9월14일 예선을 거쳐 선발된 140명이 본선대회를 치르며, 참가신청은 대회공식 홈페이지(http://saltbay.teeupnjoy.com)에서 접수 받는다. 만 25세 이상 순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 후 신청자는 대회 코스(솔트베이 GC)에서 예선 기간 동안 2회 이상의 라운드(18홀 종료 기준, 나이트골프 포함)를 해야 하며, 상위 2개 라운드 스코어의 평균으로 본선 진출자를 선발하게 된다.

본선은 1라운드 18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치러지며, 모든 대회는 대한골프협회 및 R&A(영국왕립골프협회)가 승인한 골프규칙과 경기위원회가 정한 룰에 따라 진행된다.

본선에 참가해 싱글 핸디캡을 기록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대회 공식 앰블럼이 들어간 인증 카드와 파우치, 볼마커 등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또 성적에 따라 솔트베이 골프장 1년 그린피 면제권 등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