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상류사회’ OST 마지막 주자로 합류…오늘(28일) 대미 장식

입력 2015-07-28 16: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형식 ‘상류사회’ OST 마지막 주자로 합류…오늘(28일) 대미 장식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극본 하명희, 연출 최영훈)를 통해 배우로서 한 단계 성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박형식이 ‘상류사회’ OST의 마지막 주자로 합류했다.

박형식은 어쿠스틱 콜라보, 정엽, 김주나에 이어 ‘You’re My Love’라는 곡으로 ‘상류사회’ OST에 참여, 드라마만큼이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류사회’ OST의 대미를 장식하게 됐다.

27일 음원이 출시된 ‘You’re My Love’는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아낸 포크 팝으로, 한 여자와 사랑에 빠진 남자의 심경을 솔직하게 풀어낸 노랫말이 ‘상류사회’의 ‘유창수’ 캐릭터를 떠오르게 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박형식의 감미로운 음색이 인상적인 ‘You’re My Love’는 28일 방송될 ‘상류사회’ 마지막 회에 유창수(박형식 분)와 이지이(임지연 분)의 커플 테마곡으로 삽입, 예측 불가한 결말을 앞둔 ‘창이 커플’ 로맨스를 더욱 빛나게 할 전망이다.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드라마 OST 마지막 주자로 참여한 박형식이 맹활약 중인 ‘상류사회’는 28일 밤 10시 최종회(16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