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솜스파캐슬 천천향, 버블레이싱 등 여름 이벤트

입력 2015-07-28 16: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충남 예산 리솜스파캐슬 천천향에서는 8월 16일까지 ‘2015 리솜스파캐슬 써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물썰매장에 올해 마련한 ‘버블레이싱’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2시와 3시 ‘버블레이싱’ 경주가 열린다. 물썰매장은 오전 10시부터 7시까지 운영되며 천천향 입장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오후 2시와 7시에는 ‘버블&매직쇼’가 워터레이 야외무대에 펼쳐진다. 마술쇼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버블쇼, 캐니멀과 함께하는 댄스타임 등으로 구성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천천향 입장권 등 다양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여름성수기를 맞아 16일까지 밤 10시까지 개장을 연장하고,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즐길 수 있는 ‘나이트 스파’이용권도 출시했다.

온천수 워터파크인 리솜스파캐슬은 전 업장에 100% 게르마늄 온천수를 공급하고 있다. 2개의 온천공에서 매일 1900톤의 보양온천수를 공급하고 ‘워터키퍼’를 두어 상시적으로 수질을 관리ㆍ점검한다. 또한 가족형 워터파크답게 가족을 위한 물놀이 및 스파 시설을 고루 갖추고 있다. 수압마사지 바데풀과 20여 개의 다양한 스파, 아이들을 위한 스릴만점 슬라이드 시설(마스터블라스터, 튜브슬라이드, 스피드슬라이드)과 급류파도풀(토렌트리버), 키디풀, 유수풀 등이 있다. 이밖에 분수광장에는 글램핑 바비큐장을 마련해 야외 캠핑장에 온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