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키코 열애설 재점화… "지드래곤 차와 지드래곤이 맞다"

입력 2015-07-28 23: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드래곤 키코 열애설 재점화… "지드래곤 차와 지드래곤이 맞다"

‘지드래곤 키코 열애설’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호텔에 들어가는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과거 키코와의 열애설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신라호텔 놀러왔다가 지드래곤이랑 키코를 봤다. 람보르기니를 보고 신기해했는데 차에서 지드래곤이 내려 더 놀랐다”는 내용의 글과 함께 3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지드래곤은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와 수년째 열애설에 휩싸여있지만, 공식적으로는 “연인이 아닌 친한사이”라고 부인해왔다.

이에 YG측은 “지드래곤 차와 지드래곤이 맞다”며 “키코와 함께 갔는지는 알 수 없다”고 밝혔다.

이에 과거 두 사람의 열애설도 재조명 되고 있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퇴근하고 후배들하고 곱창 먹으러 왔다가 웬 횡재? 지디랑 키코 봄. 뭔데 잘 어울리냐. 안타깝게 오빠 얼굴은 두 번 밖에 못 봄. 여기 단골이니까. 안녕. 자주올게”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곱창 집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지드래곤과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모자를 푹 눌러 쓴 지드래곤과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미즈하라 키코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두 사람은 수년째 열애설에 휩싸여있지만, 공식적으로는 “연인이 아닌 친한사이”라고 부인해왔다.

‘지드래곤 키코 열애설’ ‘지드래곤 키코 열애설’ ‘지드래곤 키코 열애설’ ‘지드래곤 키코 열애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