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사회’ 성준 “많이 배웠고 에너지 받았다” 종영소감

입력 2015-07-29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가 종영한 가운데 최준기 역을 맡아 출연한 배우 성준이 종영소감으로 감사 인사를 대신했다.

28일 방송된 SBS ‘상류사회’에서는 준기와 윤하(유이 분), 창수(박형식 분)과 지이(임지연 분)이 커플을 이루며 행복한 엔딩을 장식했다.

특히 야망을 포기한 채 회사를 떠난 준기는 오히려 한결 편안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창수와는 진심으로 우정을 나누는 친구가 되었고, 가난하지만 행복한 부모님의 삶을 이해하게 되면서 준기는 이제 더 이상 성공만을 쫓는 야망남이 아니었다.

또한, 윤하는 자신을 지키기 위해 예원의 제안을 거절하고 회사를 떠난 준기의 진심을 알게 되고, 서로를 받아들인 두 사람은 아름다운 키스와 프로포즈로 해피엔딩을 맞이했다.

‘상류사회’ 속에서 성준은 감정 변화를 크게 드러내지 않지만 가족들을 위해 야망을 가질 수 밖에 없었고, 윤하를 사랑하게 되면서는 결국 순정남이 되고만 최준기의 모습을 편안하면서도 진심 어린 연기로 표현해내며 처음부터 끝까지 묵직하게 자리를 지키며 극을 이끌어왔다.

마지막 촬영을 모두 마친 성준은 “‘상류사회’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께 너무 감사드린다”며 “이번 작품을 통해 훌륭한 선배님들께 많이 배웠고, 동료들에게는 많은 에너지를 받았다. 지금 이 마음 잊지 않고 다음 작품에서 더욱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겠다.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오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