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오늘(30일) ‘엠카’서 첫 컴백 무대

입력 2015-07-30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스트, 오늘(30일) ‘엠카’서 첫 컴백 무대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비스트가 방송 최초로 컴백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최근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성공적으로 컴백한 비스트는 ‘예이(YeY)’와 ‘일하러 가야 돼‘ 무대를 준비했다. 타이틀곡 ‘예이’(YeY)는 사랑에 지친 사람들을 위로하는 가사의 일렉트로닉 팝 댄스곡이며, 선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던‘일하러 가야 돼’는 달콤하고 감미로운 댄스곡. 오늘 무대를 통해 비스트만의 감성을 제대로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유독 무대에 강한 아이돌인만큼 이날 ‘엠카’를 통해 진짜 비스트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유승우도 오늘 ‘엠카’를 통해 컴백한다. 타이틀 곡 ‘예뻐서’ 무대를 통해 갓 스무살이 된 유승우 자신의 모습을 그대로 드러낼 계획. 풋풋하면서도 성숙해진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에이핑크, 인피니트, 갓세븐, 여자친구, 태진아, 나인뮤지스, 이기찬, 헬로비너스, 스텔라,플레이백 앤화이트, 소나무, 밍스, 앤씨아, 블레이디, 지헤라&이유애린(나인뮤지스), 포텐, 마망, 워너비, 디홀릭, 베이비부가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민다. 30일(목) 저녁 6시 생방송.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