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배수정, 미모 포텐 과거 사진 ‘회계사 하던 시절?’

입력 2015-07-30 13: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디오스타’ 배수정, 미모 포텐 과거 사진 ‘회계사 하던 시절?’

‘라디오스타’ 배수정 과거

‘라디오스타’ 배수정 과거사진이 시선을 모았다.

가수 배수정은 2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영국서 회계사 일을 그만둔 계기에 대해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배수정은 "회계사 일은 접었다. 영국은 우리나라와 다르다. 회사에서 일을 배우면서 공부를 병행하는 거다. 경력을 3년 채워야 회계사 자격증이 나온다. MBC '위탄2' 때가 2년 조금 넘게 했을 때고, 남은 10개월을 채우려 간 거다. 현재 회계사 자격증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렇게 배수정의 화려한 이력이 공개된 가운데 그의 과거 사진도 덩달아 이슈를 모으고 있는 상황.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위대한탄생2(위탄2) 참가자 과거사진'이라는 제목과 함께 배수정 과거사진 등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배수정은 풋풋하고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특히 화장기 없는 민낯임에도 굴욕없는 미모를 과시한 것.

이에 누리꾼들은 “회계사 출신 가수, 멋지네요”, “과거 사진인데도 굴욕이 없네”, “진정한 엄친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라디오스타 방송은 정창욱 강예빈 허각 배수정이 출연한 ‘묻지마 과거’ 특집으로 꾸며졌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라디오스타’ 배수정 과거 , ‘라디오스타’ 배수정 과거, ‘라디오스타’ 배수정 과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