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 빅뱅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MV 일부 공개

입력 2015-07-30 16: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뱅이 오는 8월 5일 두 번째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를 공개할 예정인 가운데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양현석 대표가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 일부를 공개했다.

양현석 대표는 3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newMV #BIGBANG #GD #우리사랑하지말아요”라는 해시태그를 달며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오는 8월 공개될 빅뱅의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 일부다. 영상 속에는 비를 맞는 지드래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YG는 이날 오전 10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빅뱅이 8월에 선보일 ‘MADE SERIES’ 네 번째 앨범 ‘E’의 두 번째 포스터를 게재,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빅뱅 멤버들의 눈이 클로즈업 되어있는 이미지가 담겨있다. 특히, 곡의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감성적인 올화이트 배경과 다섯 멤버들의 아련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포스터 상단에는 빅뱅의 신곡 제목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가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빅뱅은 지난 24일 공개되는 첫 번째 신곡 ‘쩔어’의 포스터를 공개, 5년 만에 컴백하는 GD&TOP 유닛의 출격을 알려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는 ‘쩔어’와는 상반된 분위기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빅뱅의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는 오는 8월 5일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양현석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