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딱 좋아’ 뮤비, 유튜브 조회수 ‘천만뷰 돌파’…‘인기 실감’

입력 2015-07-31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GOT7의 '딱 좋아(Just right)'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천만 뷰를 돌파해 눈길을 끌고 있다.

30일 갓세븐 소속사 JYP 측은 "지난 13일 공개 된 미니 3집 타이틀 곡 인'딱 좋아(Just right)'가 공개 12시간 만에 100만 조회수를 기록, 2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천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3집 미니앨범 타이틀 곡 '딱 좋아'는 미국 남부 Southern Hiphop 리듬에 팝 멜로디를 결합시킨 곡으로 언제나 걱정이 많은 여자친구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주기 위한 남자의 노래다.

천만 뷰를 돌파한 '딱 좋아' 뮤직비디오는 소인국에서 온 것 같은 귀엽고 아기자기한 멤버들의 퍼포먼스와 애교 가득한 표정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멤버들의 달콤한 보이스와 '아무리 널 뜯어봐도, 보고 또 보고 니가 말하는 안 예쁜 부분이 어딘지'라는 달달한 가사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 소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곡을 작업한 Charles 'Chizzy' Stephens III, C Minor, Jay Dmuchowski, Gavin Jones 와 Chris Brown, Justin Bieber, Jay Sean, Flo Rida 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 들의 프로듀서를 맡은 그래미 어워즈 수상 듀오 잭키 보이즈(Jackie Boyz) 가 이번 갓세븐 타이틀곡의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고,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한편 GOT7은 최근 3번째 미니 앨범 'Just right'를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유튜브, GOT7 ‘딱 좋아’뮤직비디오 캡처

GOT7 ‘딱 좋아’ GOT7 ‘딱 좋아’ GOT7 ‘딱 좋아’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