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치즈인더트랩’ 워너비 연하남 권은택 역 캐스팅… ‘여심 공략 완료’

입력 2015-08-04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남주혁이 ‘치즈 인 더 트랩’ 출연을 확정했다.

3일 CJ E&M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남주혁이 케이블채녈 tvN ‘치즈인더트랩’의 권은택 역에 출연을 확정지으며 안방 여심을 공략한다”고 밝혔다.

남주혁이 분할 은택은 극중 대학 선배인 홍설(김고은 분), 보라와 늘 붙어 다니는 후배로, 큰 키와 호리호리한 몸매 그리고 귀여운 말투까지 장착한 워너비 연하남이다. 겉으로는 엉뚱해 보이지만 누구보다 듬직하고 남자다운 반전 매력을 지니고 있어 기존의 웹툰 팬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이다.

남주혁은 “평소에 너무 좋아하던 웹툰이었는데 출연하게 돼 영광”이라며 “준비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남주혁을 캐스팅한 제작사 에이트웍스 또한 “은택 캐릭터의 남자다우면서도 엉뚱한 매력과 남주혁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가 최적격이라 판단했다”며 “은택 역을 통해 남주혁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치즈인더트랩’은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의 후속으로 편성을 확정짓고, 9월 중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치즈인더트랩’ 남주혁, ‘치즈인더트랩’ 남주혁, ‘치즈인더트랩’ 남주혁

사진|YG케이플러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