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화장품 광고 포스터 공개…단아하고 청초한 미모

입력 2015-08-04 11: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홍진영이 화장품 포스터를 통해 빼어난 미모를 자랑했다.

지난 5월 비앤비코리아와 엠브로시아 화장품 전속모델에 발탁된 홍진영은 광고 메인 포스터를 통해 '화장품 모델'에 어울리는 미모를 선보였다.

포스터 속 홍진영은 평소 애교스럽고 섹시한 이미지가 아닌 단아하고 청초함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상반된 느낌을 연출하며 갸냘픈 턱선과 물광 피부로 민낯에도 자신있음을 입증했다.

크림 화장품의 열풍을 다시 이끌어 갈 전속모델로 발탁된 홍진영은 대표 동안 연예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평소 꿀피부를 자랑하며 자신의 SNS와 블로그를 통해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을 공개하는 등 뷰티 아이콘으로도 각광받는 홍진영인 만큼, 광고모델로서 어떠한 효과를 낼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평소 ‘동안 피부’, ‘피부 미인’ 등의 수식어와 함께 에너지 넘치는 톡톡 튀는 매력으로 다양한 무대와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그녀의 이미지와 모델을 맡은 제품의 이미지의 기능이 아주 잘 매치를 이뤄 앞으로 출시될 제품에서도 더욱 더 시너지를 높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홍진영은 게임, 주류, 식품, 대리운전 등 여러 분야의 광고모델에 발탁되며 연일 주가를 올리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