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그랜드 세일, 14일부터 시작…주요 백화점 등 150개 업체 할인 혜택

입력 2015-08-04 15: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코리아 그랜드 세일, 14일부터 시작…주요 백화점 등 150개 업체 할인 혜택

코리아 그랜드 세일이 오는 14일부터 열린다.

코리아 그랜드 세일은 ‘한여름 크리스마스’와 같은 분위기를 풍길 것으로 보인다. 코리아 그랜드 세일은 보통 겨울에 진행됐지만 이번엔 예외적으로 여름에 열릴 예정이기 때문이다.

한국방문위원회(위원장 박삼구)는 겨울철 방한 비수기에 개최하던 코리아 그랜드 세일을 침체된 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시기를 앞당겨 개최한다고 밝혔다. 또 재계의 협조를 받어 참여 업체와 품목 등을 확대한다.

코리아 그랜드 세일을 앞두고, 롯데면세점은 오는 9월 3일까지 ‘서머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 프라다, 미우미우, 토리버치, 에트로, 코치 등 30여 개 해외 유명 브랜드가 최대 80%까지 할인된다.

또한 ‘선글라스 스페셜 이벤트’를 마련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선불카드 1만원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어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부산점에서 600달러 이상, 김포공항점에서는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친환경 마소재의 휴대용 숄더백을, 8월 7일부터는 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에서 6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여행가방의 수납을 돕는 트래블 파우치를,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슈즈 파우치를 증정하는 등 여름휴가철에 유용하게 쓰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는 문화체육관광부를 비롯한 기획재정부, 산업통상자원부, 국토교통부, 보건복지부, 관세청 등 관련부처와 한국관광공사, 한국공항공사, 인천국제공항공사, 전국경제인연합회 등의 유관기관 및 단체, 그리고 관광업계가 참여한다.

사진|코리아 그랜드 세일 포스터

코리아 그랜드 세일 코리아 그랜드 세일 코리아 그랜드 세일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