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V앱 첫 해외 라이브 도전…태국 라이브 먹방쇼

입력 2015-08-04 17: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방탄소년단이 태국에서 네이버 V앱을 통해 해외 라이브 방송을 펼친다.

방탄소년단은 4일 오후 네이버 V앱의 해외 라이브 방송을 알리는 공식 페이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페이지에는 7일 태국에서 진행될 라이브 방송 예고 소식이 업로드 되어 있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네이버 V는 스타의 ‘실시간 개인방송’이라는 콘셉트의 라이브 스트리밍 동영상 서비스로, 방탄소년단은 23만 2055명(8월 4일 오후 5시 기준)의 팬이 등록해 V 전체 스타 라인업 중 최다 팬수를 자랑하고 있다.

8일 방콕 썬더 돔(Thunder Dome)에서 월드투어 태국 콘서트를 개최하는 방탄소년단은 7일 태국에서 진행될 네이버 V앱의 해외 라이브 방송을 통해 태국 현지 라이브먹방쇼 ‘달려라 방탄 LIVE in 태국’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약 80분 간 진행된다.

또 이처럼 네이버 V앱을 통해 해외에서 대규모 라이브를 진행하는 것은 방탄소년단이 처음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말레이시아, 호주, 미국, 멕시코, 브라질, 칠레에서 '2015 BTS LIVE TRILOGY EPISODE II. THE RED BULLET ~Second Half~'의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태국과 홍콩 콘서트만을 남겨 두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