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 스릭슨 시타 이벤트 ‘스릭슨 나이트샷’ 개최 外

입력 2015-08-04 2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던롭, 스릭슨 신제품 체험 이벤트 ‘나이트샷’ 개최

던롭스포츠코리아(www.dunlopkorea.co.kr)는 스릭슨의 2015 신제품 클럽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야간 시타회 ‘스릭슨 나이트샷’을 진행한다.

29일 오후 7시 인천 영종도 스카이72드림골프레인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9월 출시되는 스릭슨 신제품 클럽을 모두 시타해 볼 수 있다. 골퍼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자율 시타존과 최첨단 스윙 분석기기 ‘트랙맨’을 활용한 분석 시타존을 함께 운영하여 신제품 Z시리즈의 성능을 골퍼 본인의 감각과 정확한 수치를 통해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화려한 마술쇼와 풍성한 경품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한 현장에서 클럽 렌탈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선착순 70명에게 신제품 드라이버를 10일 동안 무료로 빌려준다.

참가신청은 19일까지 던롭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없이 1인 1회 신청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총 125명으로 동반 1인이 함께 참석할 수 있다. 당첨자는 24일 발표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 라스베이거스관광청, 11월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라스베이거스 관광청은 11월18일부터 23일까지 6박8일 동안 대한항공과 공동으로 제2회 라스베이거스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참가인원은 최대 40명으로, 일정은 11월19일부터 3일 동안 아놀드 파머와 잭 니클라우스 등 세계적 골프스타들이 설계한 라스베이거스 내 주요 골프장에서 라운드하고, 22일 카스카타 골프클럽에서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실시한다. 대회 기간 동안 최고급 리조트인 윈 라스베이거스에서 숙박하며 리조트 내 프라이빗 골프코스에서 라운드 및 레드락 캐니언투어, 쇼핑 등을 즐길 수 있다. 라스베이거스는 연평균 320일 이상이 온화한 날씨로 도심 근교에만 50개가 넘는 골프장이 있다. 이번 골프대회는 레드캡 투어(redcap)와 모두투어, 오투어, 이룸투어, 이에스 골프투어, 일성투어, 하나투어, 한진관광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상품 가격은 499만원부터이다.


● 장수골프리조트, 8월부터 챔피언스 챌린지 개최

장수골프리조트(전북 장수군·18홀)는 8월부터 매월 클럽챔피언을 선정해 그린피 할인 및 무료 라운드 초청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장수골프리조트 챔피언스 챌린지‘ 이벤트를 개최한다.

프로골퍼를 제외한 장수골프리조트 인터넷회원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별도의 참가비는 없다. 18홀 정상 라운드를 마치고 본인이 직접 서명한 스코어카드를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되며, 해당 월 최저타수를 기록한 남여골프를 선정한다. 매월 클럽챔피언에게는 1년 동안 주중에 한해 그린피 3만원의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클럽하우스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리게 된다. 또한 동반자 1인과 무료 라운드 초청, 드라이빙레인지 1년 무료 이용권과 연말 친선대회 참가 자격 등이 주어진다. 하반기 진행될 위너스 챔피언전에서 최저타수를 기록한 왕중왕 클럽챔피언에게는 2015~2016년 장수리조트 1년 그린피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jangsugolf.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