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측 “온라인 투표창 복구… 현재 정상 진행 중” [2차 공식입장]

입력 2015-08-04 22: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쇼챔’ 측 “온라인 투표창 복구… 현재 정상 진행 중” [2차 공식입장]

MBC 뮤직 ‘쇼! 챔피언’의 온라인 투표창이 복구돼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쇼! 챔피언’ 측은 4일 오후 채널 공식 SNS를 통해 “‘쇼! 챔피언’ 8월 2주차 투표후보창에 약간의 오류가 있었으나, 현재는 복구돼 정상운영 중이다. 계속해서 많은 투표 참여 부탁한다”고 밝혔다.

앞서 ‘쇼! 챔피언’의 온라인 투표 시스템은 오작동을 일으켰다. 이유는 원더걸스의 앨범명을 잘못 인식했기 때문.

이에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쇼! 챔피언’ 8월 2주차 투표후보 등록 중 원더걸스의 앨범명 ‘REBOOT’를 입력하는 과정에서 컴퓨터가 ‘REBOOT’를 프로그램 명령어로 인식, 이에 투표창이 초기화가 되는 문제가 발생하게 됐다”고 안내했다.

이어 “금일 00시부터 투표에 참여해주신 분들은 모두 같은 ID로 재투표가 가능하오니 다시 투표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전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5일 방송되는 ‘쇼! 챔피언’에는 비스트, 에이핑크, 여자친구, 유승우, 스텔라, 헬로비너스, 앤씨아, 소나무, 배수정, 포텐, 전설, 송하예, 워너비, 스윗리벤지, 은가은, 마망, 러브어스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