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해외여행+먹방 최강 콘셉트로 승부 ‘기대만발’

입력 2015-08-05 18: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 이어 서현진과 윤두준이 예능프로그램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에 출연한다.

5일 첫 방송되는 먹방 리얼리티 tvN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에는 ‘식샤를 합시다2’에 출연했던 배우 서현진, 윤두준을 비롯해 양요섭, 박희본이 출연한다.

제작직은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첫 방송분에 대해 “에펠탑에 대한 안 좋은 추억을 가지고 있는 윤두준과 양요섭이 서현진, 박희본과 함께 여행 하는 과정에서 에펠탑에 대한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내는 모습이 보는 이들마저 유쾌하게 만들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윤두준과 서현진의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속 관계에 대해 “드라마가 아닌 예능에서 만난 두 사람의 리얼한 관계가 시청자들에게 뜻밖의 재미를 안길 것이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먹방 드라마’라는 특이한 콘셉트로 인기를 받았던 ‘식샤를 합시다’ 시리즈가 해외여행과 먹방 콘셉트를 결합한 예능프로그램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에서는 어떤 재미를 선보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사진|tvN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제공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