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5’ 톰 크루즈, 韓 팬들에게 친필 편지…삐뚤빼뚤 한글 눈길

입력 2015-08-05 19: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주인공 톰 크루즈의 친필 편지가 공개됐다.

개봉 후 실시간 예매율 1위, 국내 및 해외 33개국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역대 시리즈 중 가장 빠른 속도로 흥행 질주를 하고 있는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영화의 흥행에 힘입어 톰 크루즈가 감사와 기쁨의 마음을 담아 한국 관객에게 직접 쓴 편지가 소개됐다.

톰 크루즈는 한국의 팬들에게 “따뜻한 환영에 감사하며, 저는 한국에서 아주 멋진 시간을 보냈고, 여러분들을 다시 만나게 되어 너무나도 반가웠습니다. 여러분들의 사랑과 지지에 너무나도 감사 드리고, 여러분들을 곧 다시 만나는 게 너무 기다려집니다. 진심을 담아, 톰 크루즈”라고 남겼다.

이번에 공개된 친필편지는 영문의 친필 사인과 함께 한글로 ‘톰 크루즈’라고 진심 어린 자필로 직접 편지를 마무리해 한국 팬들의 마음을 더더욱 사로잡고 있다. 더불어 친필 편지와 함께 그가 직접 편지를 쓰고 있는 훈훈한 인증샷까지 공개됐다. 톰 크루즈가 한국 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음을 확인케 할 뿐만 아니라 톰 크루즈가 직접 한국 팬들에게 전하는 최초의 편지로 더욱 큰 의미를 지닌다.

한편,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