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15학번 새니기 모습 어땠나? 시선강탈

입력 2015-08-12 1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15학번 새니기 모습 어땠나? 시선강탈

대학 강의실에 최지우가 떴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tvN 새 금토드라마 ‘두번째 스무살’(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식, 제작 JS픽쳐스)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최지우의 첫 촬영 모습을 공개했다. ‘두번째 스무살’은 꽃다운 19세에 덜컥 애엄마가 되어 살아온 38세 하노라(최지우 분)가 난생처음 캠퍼스 라이프를 겪는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15학번 새내기 하노라와 갓 스물이 된 친구들의 멘붕과 소통을 그릴 예정이다.

공개된 첫 촬영사진에서 최지우는 대학 강의실에서 변함없이 아름다운 여신 미모를 뽐내고 있다. 사진에서는 강의실에 앉아 긴장되면서도 설레는 듯한 최지우의 미소가 돋보이며, 보는 이들에게도 새학기 새내기의 두근거림을 전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꼼꼼히 분석하고 있는 최지우의 열정적인 모습도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와 관련해 '두번째 스무살' 제작진은 “대학 캠퍼스에서 야외 촬영을 주로 하고 있다. 최지우씨도 진짜 새내기가 된 듯 늘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촬영하고 있다. 특히 긴 촬영 시간 내내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연습하며 긴 대사도 막힘 없이 소화하고 있다. 이미 하노라에 푹 빠진 모습”이라고 전했다.

‘두번째 스무살’은 ‘오 나의 귀신님’ 후속으로 오는 28일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