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잔디 가창 ‘바람의 유혹’OST ‘바람의 유혹’ 12일 공개

입력 2015-08-12 1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트로트가수 금잔디가 부른 웹드라마 ‘바람의 유혹’ OST ‘바람의 유혹’ 음원이 12일 공개된다.

웹드라마 ‘바람의 유혹’과 동명의 OST '바람의 유혹‘은 고속도로 메들리 여왕 금잔디의 귀에 착착 감기는 목소리가 영상에 어우러져 화면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한 번 들으면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웹드라마 ’바람의 유혹‘의 재미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다.

‘특수사건전담반TEN’, ‘별순검 시즌3’ 등 다수의 드라마 음악에 참여한 김재환이 작곡, '고삼이 집나갔다', '악플 게임'의 웹툰 작가 미티(홍승표)가 작사를 맡았고 ‘선덕여왕’, ‘하얀거탑’, ‘식샤를 합시다’의 음악작업을 맡아 온 김수진 음악감독이 프로듀싱 하여 독특하고 퀄리티 높은 OST를 탄생시켰다.

웹드라마 ‘바람의 유혹’은 개그와 예능계를 넘나들며 무섭게 떠오른 대세 장도연과 ‘사랑과 전쟁’의 민지영, 장가현, 최영완의 출연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장도연(세연 역)이 자신의 남편이 바람을 핀다는 사실을 알고 그들을 찾아가 복수를 다짐하는 고퀄리티 코믹 복수활극으로 각 분야의 퀸들이 모여 만든 ‘사랑과 전쟁’ 웹드라마 버전이다.

한편 웹드라마 ‘바람의 유혹’은 지난 10일 첫 방송 됐으며 네이버 TV캐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