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우현 “드라마 속 재벌 2세 실제 모델이 나”충격 반전

입력 2015-08-12 13: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민국 대표 감초배우’ 우현이 반전 스펙을 깜짝 공개한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백투더스쿨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예계의 숨겨진 ‘뇌섹남녀’ 안내상-우현-김정훈-황석정-김성경이 출연해, 추억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교복미팅’ 콘셉트로 유쾌한 학창시절 폭로전을 펼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우현은 외모와는 사뭇 어울리지 않는 고급진(?) 스펙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내가 정말 반전 학벌을 가졌다. 연세대 신학과 출신”이라고 밝혀 주변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우현의 30년지기 절친인 안내상은 “반전은 우현을 따라 올 사람이 없다. 집안도 아버지도 반전”이라며 우현을 둘러싼 미스터리를 한층 깊게 만들었다.

이에 우현은 “아버지가 병원장이시다. 어릴 때 소고기와 장어 이외에는 먹어 본 적이 없다”며 부족함 없이 살았던 어린 시절의 이야기를 털어놔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우현이 “대학에 와서 감자탕, 순대 이런 걸 처음 먹어봤다”고 밝히자 박미선은 “그런 것만 먹고 자랐을 것 같다”며 놀라워했고, 이에 유재석은 “드라마 속 재벌 2세의 실제 모델이 우현씨였다”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 밖에도 우현은 생각지도 못한 반전이 담긴 학창시절 이야기들을 털어놓으며, 이 시대 최고의 반전남에 등극했다는 후문. 이에 그의 반전 스토리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KBS 2TV ‘해피투게더3’ 여름스페셜 야간매점 ‘백투더스쿨 특집’은 오는 13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3’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