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 아내 친구와 내연 관계…파격적인 19금 스틸

입력 2015-08-13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고백’의 파격적인 19금 스틸이 공개됐다.

‘고백’은 교통사고로 기억을 잃은 직후, 자신의 아름다운 아내도 매혹적인 애인도 믿지 못하게 된 한 남자가 사라진 기억 너머 충격적 진실을 좇는 과정을 그린 핏빛 미스터리 치정극.

이번에 공개된 19금 비하인드 스틸은 기억은 잃은 남편 ‘상우’와 그를 보살피는 아내 ‘윤희’ 그리고 내연관계에 있었던 아내의 친구 ‘미현’의 모습을 공개하면서 그들의 3각 관계의 윤곽을 드러냈다.

첫 번째 스틸은 모든 것을 기억하지 못하는 남편에게 아내 ‘윤희’가 다정한 손길을 건네며 그의 불안함과 긴장을 풀어주는 듯 한 모습이 담겨있다. 두 번째 스틸은 남편 ‘상우’를 끌어안은 아내의 친구 ‘미현’의 모습으로 둘 사이가 심상치 않았음을 짐작케 한다. 그리고 연달아 공개된 스틸 두 장은 지금껏 보지 못했던 아내 ‘윤희’가 다른 남자와 함께 있는 모습으로 과연 남편만 바라 보던 순정의 아내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그녀가 숨기고 있는 비밀은 과연 무엇인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남편을 둘러싼 두 여자의 치명적인 유혹, 그리고 그 너머에 존재하는 완벽했던 아내의 숨겨진 비밀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이렇듯 파격적인 19금 스틸을 공개한 핏빛 미스터리 치정극 ‘고백’은 20일 극장과 IPTV로 동시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