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JG엔터테인먼트는 18일 숙희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지난 17일에 공개한 ‘메들리’ 라이브 영상에 이어, 숙희 자신의 히트곡인 ‘이별병, 긴사랑, 원 러브(One Love)’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8일 진행된 ‘숙희쇼(SUKI SHOW)'에서 부른 라이브 영상이다. 먼저 공개된 메들리 영상에는 팬들이 사전에 신청한 곡 ’이럴거면‘, ’나돌아가‘, ’오늘은 가지마‘를 숙희 특유만의 애절한 목소리로 열창, 듣는 이의 감성을 적셨다.
이어 숙희의 히트곡 ‘이별병, 긴사랑, 원 러브(One love)'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팬들만을 위해 열창한 숙희의 감정과 목소리가 고스란히 영상에 담겨 팬미팅을 함께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특히, 숙희는 ‘원 러브(One Love)'의 랩 파트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모았다. 애절한 보컬에 파워풀한 랩까지 모두 소화해 내 팬들의 호응을 자아냈다.
소속사 측은 “숙희의 팬미팅에 참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라이브 영상을 공개 하게 됐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팬미팅을 성황리 마친 숙희는 앨범 녹음을 마치는 등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J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