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일본 라이브투어 성황리 마무리… 일본 사로잡다

입력 2015-08-18 13: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틴탑이 데뷔 5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일본 콘서트 투어에서 일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궜다.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틴탑은 일본의 나고야, 고베, 후쿠오카 등 3개의 도시에서 총 5회의 “TEEN TOP 5th ANNIVERSARY LIVE in Japan 2015”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수많은 관객들과 꿈같은 시간을 보냈다.

특히 틴탑은 이번 달 일본 투어에 앞서 일본 공연의 성지 도쿄 부도칸과 서울 올림픽홀에서 콘서트를 개최, 퀄리티 좋은 공연과 틴탑만이 보여줄 수 있는 열정적인 무대 매너를 선보여 5년차 아이돌로서의 인기와 저력을 입증한바 있다.

또한 틴탑은 전매특허인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아침부터 아침까지’, ‘쉽지않아’ ‘장난아냐’ 등의 히트곡 퍼레이드뿐만 아니라 틴탑의 음악적 성장과 감동을 느낄 수 있는 힙합, 발라드, 댄스 등 콘서트를 통해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특별한 무대를 선사해 공연장을 팬들의 뜨거운 환호와 감동의 눈물로 가득 채웠다.

한편, 올 여름 ‘아침부터 아침까지’로 많은 사랑을 받은 오는 28일 인도 뉴델리에서 개최되는 '2015 Feel Korea in New Delhi'에 출연, 케이팝의 리더로서 한류의 기상을 높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티오피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