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7’ 백지영 “성시경, 독설로는 이승철 못지않아…”

입력 2015-08-18 14: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스타K7’ 백지영 “성시경, 독설로는 이승철 못지않아…”

슈퍼스타K7 백지영

‘슈퍼스타K7’ 백지영이 새로 합류한 심사위원 성시경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백지영은 18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빌딩에서 열린 Mnet ‘슈퍼스타K7’ 제작발표회에서 “이승철 오빠가 없는 자리가 낯설게 느껴질 수 있다. 저도 오빠의 부재가 느껴질 때도 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승철오빠가 그동안 우리 모두 애정이 없어서 참가자들에게 독설을 하는 것도 아니고 우리가 애정이 엄청나서 독설을 안했던 것도 아니다. 오빠 같은 경우는 참가자 친구들을 위해서 조금 공격적으로 감정을 숨기지 않고 심사했다”며 “이번에는 성시경씨가 깊은 서브텍스트를 가진 독설을 했다. 아마 편집이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 성시경씨의 이미지가 판가름 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슈퍼스타K7’은 2009년 시즌 1을 시작으로 시즌5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스타를 배출한 대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서인국, 허각, 존박, 울랄라세션, 버스커버스커, 투개월, 로이킴, 정준영, 딕펑스 등 뮤지션을 배출한 바 있다.

이번 시즌에는 새로 합류한 성시경을 비롯해 윤종신과 김범수, 백지영이 심사위원을 맡는다.

슈퍼스타K7 백지영, 슈퍼스타K7 백지영, 슈퍼스타K7 백지영, 슈퍼스타K7 백지영

사진│동아닷컴 DB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