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더 플라자, 고르는 재미의 추석 패키지

입력 2015-08-28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울 태평로 호텔 더 플라자는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고객 성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한 객실 패키지 ‘추석 인 스타일’을 9월 25일부터 30일까지 단 6일 동안 운영한다.

이번 추석 패키지는 도심 특급호텔의 편안한 휴식과 다양한 문화생활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베이직, 매직, 릴렉스 등 총 3가지다. 합리적인 가격을 선호하는 연인을 위한 베이직 타입은 시청 뷰의 딜럭스룸 1박과 최신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CGV 영화관람권(2매),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의 2인 조식으로 구성했다.

다양한 문화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매직 타입은 더 플라자에서 펼쳐지는 마술사 최현우의 매직쇼 입장권(2매)와 가상현실 테마공간 ‘박물관은 살아있다’ 입장권을 함께 제공한다.

릴렉스 타입은 럭셔리 오리엔탈 스파인 더 벨 스파의 바디&페이셜 트리트먼트와 CGV 영화관람권(2매)으로 구성했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덕수궁 입장권 2매와 플라자휘트니스클럽 내 체련장과 수영장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주어지며, 호텔 내 주요 레스토랑에서의 10% 식사 할인이 제공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