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메리어트, 6주년 해외 6개 호텔 숙박이벤트

입력 2015-08-30 16: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울 영등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이하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는 개관 6주년 ‘타임 투 셀러브레이트’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패키지 당 1장씩 제공하는 응모권을 작성하면 10월 1일 추첨을 통해 행운의 주인공 여섯 명을 선정해 도쿄, 발리, 방콕, 싱가포르, 상하이, 하노이, 6개 도시 메리어트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도쿄, 발리, 상하이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하노이는 JW메리어트, 방콕은 르네상스 방콕, 싱가포르는 메리어트 싱가포르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또한 기간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여섯 가지 선물이 담긴 6주년 기념 키트를 선물한다. 가을 향기를 담은 디퓨저, 여섯 가지 디저트와 함께 즐기는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권(2인), 다음 투숙 때 이용 가능한 조식뷔페 할인 쿠폰, 복불복 선물 증정권, 타임스퀘어 주요 매장 할인권이 담긴 바우처 북 등이 있다.

또한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도 이벤트 기간 동안 9월 생일인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케이크 1개와 와인 2잔을 제공하며 개관 기념일인 9월21일 생일 고객은 무료로 식사를 이용할 수 있다. (테이블 당 1명)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