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조세호 절친 케미…유쾌 발랄 화보 비하인드컷

입력 2015-08-31 08: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동욱-조세호 절친 케미…유쾌 발랄 화보 비하인드컷

배우 이동욱이 절친 조세호와 함께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동욱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31일 패션지 코스모폴리탄 9월 창간기념호를 통해 선보인 배우 이동욱과 개그맨 조세호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파란색 트레이닝복에 캐릭터가 그려진 티를 입은 채, 카리스마 있는 상남자 포스를 풍겨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그는 만화방에서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으로, ‘조각미남’다운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동욱은 조세호와 편의점 앞에서 무표정을 한 채, 바나나 우유를 마시고 있는 다소 엉뚱한 면모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 속 두 사람은 앞치마를 입고 계단에 앉아 함박웃음을 지어 보는 이들에게 해피바이러스를 전파하기도 했다.

특히 이동욱은 '말썽꾸러기 두 남자의 서울 대탐험'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상황에 따른 의상과 표정, 포즈를 자유자재로 소화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동욱은 조세호와 함께 현장에서 '분위기 메이커'의 역할을 톡톡히 하며, 시종일관 웃음꽃을 피워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동욱과 조세호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