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드’ 한효주·유연석 등 화기애애 백스테이지 공개

입력 2015-08-31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뷰티 인사이드’ 한효주·유연석 등 화기애애 백스테이지 공개

영화 ‘뷰티 인사이드’(감독 백·제작 용필름)가 VIP시사회, 쇼케이스, 무대인사 등 관객들을 만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면서 백스테이지에 있는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올 여름 최고의 로맨스로 극장가를 점령하고 있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가 쇼케이스, VIP시사회, 무대인사 등을 개최하며 관객들과의 만남을 이어온 가운데, 무대 뒤 한효주, 박서준, 천우희, 조달환, 이진욱, 서강준, 이동욱, 김주혁, 이동휘의 유쾌한 모습들을 공개했다.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를 사랑한 여자 ‘이수’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독특한 설정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한 영화에 캐스팅되어 일찍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는 한 자리에서는 볼 수 없는 배우들의 모습들이 담겨있어 영화 속 그들이 보여줄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한다.

매일 바뀌는 ‘우진’의 캐릭터 때문에 ‘이수’ 역의 한효주는 짧은 시간 많은 배우들과 호흡을 맞춰야 했는데, 이런 상황에도 불구하고 영화 촬영 이후 오랜만에 만난 배우들과 서스럼없이 지내는 사진 속 한효주의 모습에서 그만의 소탈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또한, 행사 전 관객들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는 배우들은 카메라 앞에서 손하트를 만드는 등 설레는 마음을 드러내기도 하고, 홍일점 한효주를 중심으로 장난 가득한 사진을 찍는 등 화기애애한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짓게 했다.

한편, ‘뷰티 인사이드’의 연출을 맡은 백감독과 코믹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백’ 역의 이동휘는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함께 했던 배우들의 다채로운 모습들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