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최유진, 42kg 몸무게 살 안 찌는 체질 “30kg대 후반까지”

입력 2015-08-31 10: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짜 사나이’ 최유진, 42kg 몸무게 살 안 찌는 체질 “30kg대 후반까지”

‘진짜 사나이’ 최유진, 살 안 찌는 체질

‘진짜사나이’ 최유진의 가냘픈 몸매가 화제가 된 가운데 CLC 멤버들의 과거 발언이 새삼 화제다.

CLC 멤버 최유진은 30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사나이 시즌2’ 여군특집 3기에서 42kg 가냘픈 몸매로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심지어 최유진은 마른 팔 때문에 혈압 측정도 못하는가 하면, 소두 때문에 맞는 베레모가 없을 정도였다.

이에 CLC 멤버들이 지난 7월 2일 ‘큐브TV’ 채널 신규 프로그램 제작발표회에서 ‘진짜 사나이’ 최유진 몸무게에 대해 언급한 것이 시선을 모은 것.

당시 CLC는 “딱히 짜여진 식단은 없는데 몸무게가 30kg대 후반에서 41kg까지 왔다갔다 하는 최유진은 먹어도 살이 안 찌는 체질이라 많이 먹이고 있다”며 “나머지 4명은 조금 관리를 하고 있는데 자기가 알아서 많이 먹은 날은 운동을 더 한다. 그날은 특별한 날이다. 먹고나면 다음날 운동을 하거나 덜 먹거나 그렇게 안 보이는 곳에서 조절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진짜사나이’여군특집 3기 멤버로는 최유진, 전미라, 유선, 김현숙, 제시, 한채아, 신소율, 한그루, 사유리, 박규리 등이 출연했다.

사진|MBC ‘진짜 사나이’최유진 방송 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