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드’ 가을 포스터, 박서준 이진욱 시선 끝엔 ‘그녀 한효주’

입력 2015-09-01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뷰티 인사이드’의 가을 버전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극중 ‘이수’가 일하는 가구 전문점 마마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담아내 눈길을 모은다. 특히, ‘이수’ 역을 맡은 한효주를 필두로 김대명,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이진욱,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까지 ‘우진’ 역을 맡은 12인의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모두 한 공간에 모여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또한, 모든 ‘우진’ 배우들이 한효주만을 바라보며 사랑스러운 눈빛을 보내고 있어 이들이 영화 속에서 선사할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되는 여자 이수의 판타지 로맨스물. 한효주가 이수를 연기했으며 우진 역은 김대명을 비롯해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그리고 유연석 등 21인이 1역으로 함께 소화했다.

가을 느낌 물씬 나는 특별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 판타지 로맨스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지금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