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런온-하프마라톤 10월17일 개최

입력 2015-09-01 11: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오는 10월 17일(토)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뉴발란스 런온-하프마라톤(NEW BALANCE RUN ON-HALF MARATHON)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런온-하프마라톤은 뉴발란스의 Always in Beta 캠페인의 일환으로 ‘멈추지 않는 도전정신’이라는 의미를 담아 2030 영 러너들이 젊은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도록 러닝 무대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뉴발란스 하프마라톤은 세계와 함께하는 글로벌 대회 형태로 진행된다. 국내에서 진행되는 뉴발란스 하프마라톤 ‘런온’을 시작으로 싱가폴과 홍콩 등지에서도 ‘런온’과 같은 이름으로 각국의 성향에 맞춰 다양한 레이스 형태로 진행 될 예정이다. 이에 뉴발란스는 이번 대회를 통해 명실상부한 러닝 No.1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뉴발란스 런온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티셔츠를 포함한 완주 메달 및 완주 기념품, 간식 등이 제공된다. 또한 런온-하프마라톤을 준비하며 스스로 트레이닝을 할 수 있도록 NB RUN ON 앱이 운영될 예정이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본인이 달린 누적거리를 체크하여 계획적으로 하프마라톤을 준비할 수 있다.

2015 뉴발란스 런온은 레이스를 좀 더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별도의 VIP 베네핏을 제공한다. VIP 대상자는 하프마라톤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되는 9만원권 할인쿠폰을 사용한 참가자 및 런온 앱을 통해 달린 누적거리가 상위 25명인 참가자 등으로 구성된다. VIP로 선정된 참가자는 대회 당일 스타트라인 우선출발을 비롯하여 현장 VIP 라운지 이용 및 피니셔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뉴발란스 런온 참가신청은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오는 15일(화)부터 20일(일)까지 뉴발란스 런온 홈페이지(nbrunonkr.com)를 이용한 온라인접수와 뉴발란스 강남·압구정·홍대·명동 매장에서의 현장접수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4만원.

또한 뉴발란스 런온에 맞춰 출시되는 레이싱 및 트레이닝용 러닝화 ‘레브라이트 1500’을 구매하는 구매자에게도 뉴발란스 런온 VIP참가권이 제공된다. 공식 접수일정보다 약 일주일 빠른 오는 9일(수)부터 13일(일)까지 선착순 250명을 대상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뉴발란스 런온-하프마라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nbkorea.com)와 뉴발란스 러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wBalanceperformanceKR), 뉴발란스 퍼포먼스 블로그(http://nbsports.tistory.com/), 뉴발란스 런온 온라인 홈페이지(http://nbrunonk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